嵐-ARASHI♡/+ [嵐にしやがれ]

[ARASHI] [아라시니 시야가레-140412] #179 - 미우라 아사미 (水ト麻美)

핑크언니♡ 2014. 4. 28. 23:33

[嵐にしやがれ-①]

 

오늘은 정말 게스트가 좀 쌩뚱...;;; ㅋㅋㅋ

아나운서로 떼우는거 보니까 또 싸게 잠시 쉬어가는 타임?? ㅋㅋㅋ

오늘 게스트는 닛테레 아나운서인 미우라 아사미상~

미우라 아나...한자가 저랬군요~~몰랐네...엄청 특이하당~!!

워낙 먹방 방송 잘하기로 유명해서...미토(=고기) 아나...의 의미도 딱인데...ㅋㅋㅋ

만원전철에서 하는 운동은 뭐...;;;

마츠준이랑 비틀즈 인트로동이 볼만했어요~~ㅋ

아래 영상에 계속...ㅋ

 

[嵐にしやがれ-②]

 

미우라 아나와 마츠준의 비틀즈 인트로동....

우와아아~~두사람다 진짜 장난아니네요...도대체 얼마나 비틀즈 덕후인거냐...;;;

역시 그리고 마지막은 먹방으로 마무리...ㅠㅠ

우니...우니...우니...ㅠㅠㅠㅠ

나도 츠키지 시장 좀 가보고 시프다...ㅠㅠㅠㅠ

 

영상출처 : 중웹 / 자막 : ARA JIMAKU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