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방송..etc

[ARASHI-니노] [구루나이-140424] 니노미야 카즈나리 ; 구루메 치킨 레이스 고치니나리마스! 15

핑크언니♡ 2014. 5. 4. 11:02

                                                                                                                     

니노밍도 드라마 방센을 위해 "구루메 치킨 레이스 고치니나리마스! 15"에 나왔습니다~

지난번 쇼짱처럼 잠깐 중간에 나온게 아니고 제대로 대결...ㅋ

짠돌이 니노밍이 구루나이만 나오면 늘 조마조마...ㅋㅋㅋㅋㅋㅋㅋ

니노밍은 완전 지지 않겠다는 패기로 돈도 엄청 쬐끔 들고왔...ㅋㅋㅋㅋㅋ

중간에 야구 볼링게임할때 내 친구님의 감자 아쿠츠 신타로군이 나왔네요~~호호호

반가워~~아쿠츠야~~ㅋㅋㅋㅋㅋ

암튼 니노밍이 마지막까지 손에 땀을 쥐게 했어요...ㅋ

 

영상출처 : 중웹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