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방송..etc

[ARASHI-쇼] [츠루베의 가족에게 건배-140331] 사쿠라이 쇼 편 (1탄)

핑크언니♡ 2014. 5. 26. 16:04

[츠루베의 가족에게 건배-①]                                                                            영상출처 : 중웹      

                                                                                                               자막 : ARA JIMAKU

 

미나상~~~곤니치와~~ㅋㅋㅋ

핑크언니 살아있어요~~ㅋㅋㅋ 살아는 있는데 너무 피곤...;;;

3일간 엑소플래닛으로 여행 좀 다녀오느라 정신이 하나도 없...;; ㅎㅎㅎ

그래도 날마다 포스팅을 하긴 했으나 코멘트도 못쓰고 잠들어서 숨겨놓은...ㅋㅋㅋ

오늘도 지금 거의 폐인상태로 출근해서 사무실에서 점심도 못먹으러 나가고 한숨 자겠다고 하고 쉼...

...근데 자겠다던 애가 영상보고 포스팅하고 있...ㅋㅋㅋㅋㅋㅋㅋㅋ

지난번에 <츠루베의 가족에게 건배> 쇼짱 나온거 포스팅 했었쟈나요~~

근데 그거 2탄이고 이게 1탄~!!

1탄은 계속 츠루베상이랑 같이 다니는군요~~츠루베상 넘 웃기심...ㅋㅋㅋ

쇼짱 애기 안고 막 도는거 참 넘 이쁘면서도 음...리얼은 상상하고 싶지 않아...;; 흐흐

그리구 길에서 만난 완전 웃긴 아저씨...우치다상ㅋㅋㅋㅋㅋ

말할때마다 너무 웃겨가지고 나 사무실에서 혼자 눈물...ㅋㅋㅋㅋㅋㅋㅋ

츠루베상한테 멱살도 잡혔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약도 그려주는 아저씨도 너무 웃기구요...

아니 이동네 아저씨들 다 왜케 웃겨요?? 진짜 너무 웃겨서 배아픔...ㅋㅋㅋㅋㅋ

 

[츠루베의 가족에게 건배-②]                                                                            영상출처 : 중웹      

                                                                                                               자막 : ARA JIMAKU

 

그리고 뒷부분은 쇼짱이 카미카르 촬영왔을때 먹고싶었는데 못먹었던 소바야상에 가서 소바먹기~~

나도 소바 먹고 시프다~~나가노까진 못가도 조만간 "겐로쿠우동"이라도 가야겠어요~~ㅎㅎㅎ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