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방송..etc

[Kis-My-Ft2-타이삐&니카] [와랏테코라에테!-140219] 타이삐♥&니카짱 스페셜 게스트 출연

핑크언니♡ 2014. 5. 5. 16:04

[笑ってコラえて!-①]

 

영상이 하도 밀리니까 했던거 또한 기분이 드는...

...그치만 하지 않았다는거~ㅋ

영상을 보기만 하고 포스팅을 안해서 그런 기분이 드는거겠죠??

타이삐는 영화...니카짱은 부타이 방센땜에 둘이 <와랏테코라에테!> 스페셜 게스트로 나왔습니다~

니카짱 얼굴이 뭐가 어때서...왜왜왜...ㅋㅋㅋ

근데 사실 데뷔 전에는 좀...ㅋㅋㅋㅋㅋㅋ 나도 반대였지...쫌...ㅋ

타이삐야~~~제발...그 이마 솜털 타령좀 이제 고만~~!!! ㅋ

스페셜 게스트 부분만 딱 할라고 했는데 뒤에도 계속 조금씩 나와서...ㅋㅋㅋ

 

[笑ってコラえて!-②]

 

다트여행에서도 이케멘 좋아하는 할머니랑 여고생 무리가 웃겨서...ㅋㅋㅋ

 

영상출처 : 중웹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