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방송..etc

[Kis-My-Ft2-니카&미얏찌] [ダウンタウンDX-140417] 니카짱 & 미얏찌 Part 편집

핑크언니♡ 2014. 5. 4. 20:56

                                                                                

ㅎㅎㅎ 역시 부사이쿠는 쟈니즈라고 믿어주지 않는 다운타운 마츠모토상...ㅋㅋㅋ

너네는 칸쟈니 하라고 하시더니 이젠 아예 쟈니즈도 못하게 하시네...ㅋㅋㅋ

암튼 오늘은 하마키스...키스하마를 하면서 하마구치상에게 제대로 몸던지는 법을 배운 니카짱이랑 미얏찌가...

하마구치 스승한테 할말이 많네요...

그리구...

니카짱이랑 미얏찌가 쇼핑한거 보여주는데...

하아.........................미얏찌...;;; 오타쿠 티좀 엥간치 내라...;;;;;

플루셴코랑 닮은 미얏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계속 느끼긴 했는데...푸하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두사람이 직접 만났다니...진짜 완전 웃겨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상출처 : 중웹 / 자막 : 미츄 님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