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nKi Kids/+ [新堂本兄弟](終)

[KinKi Kids] [신도모토쿄다이-140511] #602 - 쿠도 시즈카 & 모모이로 클로버 Z 편

핑크언니♡ 2014. 5. 18. 10:56

                                                                         

이 두 게스트는 참 쿄다이에 자주 나오는 느낌이예요~~그냥 느낌이...ㅋ

쿠도 시즈카상 머리 엄청 짧게 자르셨네요~여름이라 시원해보이고 좋으다~!! ^^

글구 모모크로는 역시나 오늘도 참 많이 특이하시고...ㅎㅎㅎㅎㅎ

다리는 또 왜 다쳐가지고 정신없게 등장하고 난리...ㅋㅋㅋ

오늘은 모모크로부다는 쿠도 시즈카상 얘기가 많았는데...다 재밌었어요...ㅋ

특히 음...기억에 남는건...

역시 마지막 바퀴벌레 이야길까나??

으으으.............................................................소오름...;;;;;

 

 영상 및 자막출처 : 共有 클럽 박스™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