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nKi Kids/+ [新堂本兄弟](終)

[KinKi Kids] [신도모토쿄다이-140525] #604 - 오오이즈미 요 & 게키단 히토리 편

핑크언니♡ 2014. 6. 2. 21:39

                                                                                       

오늘 쿄다이 게스트는 첨으로 감독이 되어 나온 게키단 히토리상이랑

감독 소개 전문 배우..ㅋㅋㅋ 오오이즈미 요상입니다~!!

토크는 그냥 가볍게 쭉쭉 봤는데...

오오이즈미상 특기 보여주는거 모아서 보는데 왜케 웃기죠?? ㅋㅋㅋ

오늘은 소바 먹기...ㅋㅋㅋ 합리적으로 먹는게 대체 모죠??? ㅋㅋㅋ

30분동안 질문 당하다가 쥐어 짜내듯 찾아낸 특기...ㅋㅋㅋㅋㅋ

난 또 뜬금포 보다말고 모리오카 냉면이 너무 먹고싶다...ㅠㅠㅠㅠ

 

상 및 자막출처 : 共有 클럽 박스™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