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nKi Kids/+ [新堂本兄弟](終)

[KinKi Kids] [신도모토쿄다이-140601] #605 - 키시단 & 미우라 쇼헤이 편

핑크언니♡ 2014. 6. 6. 00:49

                                                                                 

오늘 쿄다이 게스트는 이번분기 게츠쿠 드라마 <극악간보>에 출연중인 미우라 쇼헤이군이랑

드라마 주제곡을 부른 키시단 여러분입니다~!!

음...근데 미우라 쇼헤이군이 쿄다이 첫출연이라니 그게 의외네~~

비슷한 또래 남자배우들 디게 자주 나왔던거 같은데...ㅋ

쇼헤이군 얌전하고 과묵하고 그래보이는데 은근 웃기죠??

모노마네 욕심도 많고...ㅋㅋ 그건 VS에서 익히 봐서 친근...ㅋㅋㅋㅋㅋ

키시단의 사오토메 히카루상이 마츠우라 아야짱 표정 흉내내는거 진짜 빵터졌네요...

분명 많이 다른데 느낌이 은근 많이 비슷...뭔가 묘해묘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베스트 히트 타카미는...킨키의 노래네요~!!

♪제트 코스터 로망스

쇼양이 부르니까 또 느낌이 다르군요...ㅋㅋㅋ

 

상 및 자막출처 : 共有 클럽 박스™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