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nKi Kids/+ [新堂本兄弟](終)

[KinKi Kids] [신도모토쿄다이-140615] #607 - 쿠니나카 료코 & 나가이 마사루 편

핑크언니♡ 2014. 6. 21. 12:44

                                                                        

오늘 쿄다이 게스트는...드라마 <블랙 프레지던트> 출연중인 쿠니나카 료코상과 나가이 마사루상

흠......................쿠..니..나..카...시른데~~~부들부들...;;;

도모토 1문 1답 첫 질문부터 왜케 빵빵 터지죠??

택시에서 돈 던지고 내린 코이치군 얘기부터 웃기더니...

살면서 한번 꼭 말해보고 싶은 말...빵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변신...합체...ㅋㅋㅋㅋㅋㅋㅋㅋ 왜이래들~~ㅋㅋㅋㅋㅋ

그래도 젤 웃긴건 코이치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탠드석 안보인데요...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느끼는거라고...ㅋㅋㅋㅋㅋ

병뚜껑 찌그러뜨리다말고 갑자기 점치는 쯔요...ㅋㅋㅋㅋㅋㅋㅋ

아...재밌다...ㅋㅋㅋ 요즘 기분도 별론데 많이 웃었네~~ㅋㅋㅋㅋㅋ

 

상 및 자막출처 : 共有 클럽 박스™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