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nKi Kids/+ [新堂本兄弟](終)

[KinKi Kids] [신도모토쿄다이-140629] #609 - 칸다 사야카 & May J 편

핑크언니♡ 2014. 7. 3. 01:18

                                                                          

오늘 쿄다이 게스트는 일본에서의 <겨울왕국> 안나역 더빙을 맡은 칸다 사야카짱이랑...

일본판 렛잇고~를 부른 May J짱입니다~!!

사야카짱은 마츠다 세이코상의 딸이라 괜히 관심있게 보게되는...ㅋ

코이치군이랑 SHOCK에서 공연을 함께 했었어서 꽤 친해보이네요~~

마지막에 방송을 아는 두 게스트가 킨키 두사람을 이상형으로 골라준 덕분에...ㅋㅋㅋ

프로포즈 연기도 볼수있고 좋네요~~ㅋㅋㅋㅋㅋ

 

 영상 및 자막출처 : 共有 클럽 박스™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