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nKi Kids/+ [新堂本兄弟](終)

[KinKi Kids] [신도모토쿄다이-140622] #608 - 쿠리하라 루이 & 토리이 미유키

핑크언니♡ 2014. 6. 27. 14:18

                                                                              

ㅋㅋㅋㅋㅋㅋㅋ 지난주에 예고 봤을때부터 무지 기대됐던 이번 쿄다이~!! ㅋㅋㅋ

이 토리이 ㅁㅊㄴ 진짜 너무 웃기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에 히미쯔에서 니노랑 그 요리하던걸 아직도 잊을수가 없네요...ㅋㅋㅋ 완전 컬쳐쇼크~!! ㅋㅋㅋ

그리구 쿠리하라 루이군도 진짜 독특함이 이루 말할수가 없죠...ㅋㅋㅋ

루이루이...미유미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쩜 이렇게 특이한 사람들끼리 친한건지...정말 뭔가 통하는게 있나봐요~~

오늘은 보면서 계속 놀라움의 연속이예요~

루이군이 19살인것도 완전 깜놀이고...토리이가 결혼을 한 유부녀라는것도 깜깜깜놀...ㅋㅋㅋㅋㅋㅋㅋ

아..........재밌었네...ㅋㅋㅋㅋㅋㅋㅋㅋ

 

상 및 자막출처 : 共有 클럽 박스™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