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nKi Kids/+ [新堂本兄弟](終)

[KinKi Kids] [신도모토쿄다이-140706] #610 - 미공개 토크 총집편

핑크언니♡ 2014. 7. 12. 09:42

                                                                         

오늘 쿄다이는 쉬어가는 미공개 토크 총집편입니다~~^^

2013년 10월 이후 방송됐던것 중에 미공개된 부분 대방출~!!

구냥 복습하는 기분으로 가볍게 쭉~~보시면 됩니당~~ㅋㅋㅋ

붐멘트가 뭐야 타카미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빵터짐!!!

미공개 토크들은 정말 왜 잘렸나 싶을만큼 재밌어요~~ㅋ

오늘은 마지막이 아주 최고의 무대가...^^

코이치 왕자님이랑 사야카짱이 <겨울왕국> 삽입곡을 함께 불러줬어요~

뮤지컬처럼 너무 재밌게 잘불러 둘다~~~최고~~!!!

 

 영상 및 자막출처 : 共有 클럽 박스™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