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nKi Kids/+ [新堂本兄弟](終)

[KinKi Kids] [신도모토쿄다이-140713] #611 - 타카미자와상의 쾌적한 노후를 제안하는 초참견 투어 in 교토

핑크언니♡ 2014. 7. 19. 12:11

                                                                                  

오와~~~오늘 쿄다이는 로케예요 로케~~!! 교토 로케~~!! ^o^

타카미자와상 환갑 축하 4월에 했었는데...또 이렇게 축환갑 옷까지 입고...ㅋㅋㅋ

그만 좀 울궈먹으라고 본인은 버럭...ㅋㅋㅋㅋㅋ

자기들이 갓딴 야채로 만든 요리들...크하...엄청나게 맛나보영~~ㅠㅠㅋ

근데 타카미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 여자아이돌...!!! 모자이크 당했쟈나~~ㅋㅋㅋㅋㅋ

배타고 급류타기하는거 너무 시원해보이네요~~완전 지금 당장 해보고싶...!!

급류타기보다 더 탐나는건 매점 배...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카야끼~~~ㅠㅠㅠㅠ 미타라시 당고...ㅠㅠㅠㅠ

마지막에 가마우지를 훈련시켜서 물고기 잡게하는거 엄청 신기하네요...

좀 불쌍하기도 하지만...ㅠㅠ;;;

에나리군의 급등장에 완전 배꼽빠지게 웃었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

왜 저거 할줄 아는건데...푸하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거 보니까 물놀이 너무 가고 싶어지네요~~~계곡 이런데...ㅋ

 

 영상 및 자막출처 : 共有 클럽 박스™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