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My マサキ♡

[ARASHI-아이바] [도쿄 라이브 24시-140409] MC 아이바 마사키♥: 여성의 고민

핑크언니♡ 2014. 5. 30. 14:16

[도쿄 라이브 24시-①]

 

크하하~~오늘 마사키꺼도 진짜 너무 재밌어요...ㅋㅋㅋ

첨 시작부터 막 저 양말땜에 씹덕터져 죽고...꺅...ㅋㅋㅋㅋㅋㅋㅋㅋ

마츠니 모노마네 실컷 해놓고 죽도록 사과하는 겸둥이...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중계 나가있는 아나운서 이름도 틀려주시고...ㅋㅋㅋㅋㅋ 마사키야...ㅋㅋㅋㅋㅋㅋ

오늘도 마사키와 함께 들어볼 고민은 여성의 고민...

참나...돈이냐 사랑이냐 저게 지금 이렇게 방송에서 대놓고 할소리야??

마사키한테 뭐 어쩌라고........................-_-+

진짜 정신나간 뇌없는 여자네...ㅉㅉㅉ 니가 알아서 하세요~~;;;

 

[도쿄 라이브 24시-②]

 

ㅋㅋㅋㅋㅋㅋㅋ 단미츠가 되고싶은 아줌마...ㅋㅋㅋㅋㅋㅋ

곤아이바~~인사해서 마사키 급 당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사키 레코멘 인사법이라...ㅋㅋㅋ 마사키 팬이신가봐요~~~^^

암튼 꼭 섹시함 되찾으시길...ㅋㅋㅋㅋㅋ

그리구 오늘은 마사키가 좋아하는 나폴리탄 한냄비도 중간에 먹어주시고...ㅋㅋㅋ

100키로에서 45키로까지 줄인 저 여자분...

하아.............................................존경합니다!!!

그런 쓰레기같은 남자한테 신경쓰지 마시고 그 의지로 뭐든 하면 대박날듯...

짱짱......................!!!

대박

그니까...난 살 언제빼?? ㅠㅠㅠㅠㅠㅠㅋㅋㅋ

마사키의 나마 옷갈아입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너무너무 귀여워서 기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상출처 : 중웹 / 자막 : ARA JIMAKU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