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방송..etc

[ARASHI-오노&칸쟈니8] [칸쟈니의 시와케∞-140524] 아라시 VS 칸쟈니 시와케 첫대결~!!

핑크언니♡ 2014. 6. 10. 15:09

                                                                                                                  자막합본 : 여로 님

 

ㅋㅋㅋ 리다가 시와케에 나오다니...풉~

리다랑 칸쟈니랑 시와케 대결을 했어요...

20대 미녀들 사이에 숨어있는 4명의 40대를 맞추는...ㅋ

여자는 관리를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나이는 정말 숫자에 불과하죠?! ㅋㅋㅋ

40대한테 20대라고 말하는 실수를 범하는건 감사한 실수지만...

20대한테 40대라고 하는건...음.............................

도게쟈 해야할지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리다 막 중간중간 뚱딴지 같은 소리하는데 빵터지고...ㅋㅋㅋㅋㅋㅋ

이 남자들 말하는거 진짜 한마디 한마디 넘 웃겨요...ㅋㅋㅋ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