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방송..etc

[舞祭組(부사이쿠)] [이키나리! 황금전설-140424] 2014 도쿄의 외딴섬에서 0엔 생활 ; 부사이쿠 부분 편집

핑크언니♡ 2014. 6. 13. 22:15

[이키나리! 황금전설-①]

 

아...내가 이걸 또 한참 방치했네요...ㅋ

요즘 참 잘나가는 부사이쿠들~~ㅋㅋㅋ

하마구치 센빠이가 또 울 부사이쿠들을 이렇게 챙겨주시네~

4명이서 <이키나리! 황금전설>을 찍었지 뭐예요~~ㅋ

도쿄 근처의 외딴섬 시키네지마에서

담당 디렉터랑 카메라가 개인별로 하나씩 다 붙는다는 말에 大흥분...ㅋㅋㅋ

뭔가 짠하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잠수하고 나온 왓타...콧물 어떡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너희도 쟈니즈다...얘듀라 제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키나리! 황금전설-②]

 

ㅋㅋㅋㅋㅋㅋ 이번에 왓타 계속 왜케 웃기죠??

저 카메라 3대 독점 뭐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코오데스~요코오데스~요코오데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녁 배찢어진다 하면서 다 먹어놓고 요리하는거 보니까 또 침고임...ㅠㅠ

오징어가 먹고시퍼요오~~~ㅋㅋㅋ

 

영상출처 : 중웹 / 자막 : 미츄 님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