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방송..etc

[Kis-My-Ft2-센가&타마] [나카이마사히로의 미니나루 도서관-140429] 센가 주산 검정 도전 제 3탄 8급에 도전~!!

핑크언니♡ 2014. 6. 15. 11:07

[미니나루 도서관-①]

 

ㅎㅎㅎㅎㅎㅎㅎ 울 센짱 진짜루 혼끼네...ㅋㅋㅋㅋㅋㅋㅋ

저번꺼 9급 시험 도전하는거 포스팅하면서 8급도 도전하고 있는거 아닌가 모르겠다고 말했었는데...

진짜루 8급 시험에도 도전하고 있었던 센짱~!!!

오늘 8급 도전을 위해 주산의 신을 만났습니다~

와우..............저건 진짜 카미사마라고 밖에 말할 수 없는...ㅋㅋㅋ

여러분 양손으로 주산하는 사람 보셨나요?? ㅋㅋㅋ 스게~~

카미사마의 특훈을 받고 울 센짱은 얼마나 발전을 했을까요??

나눗셈까지 해야하는데...다이죠부까나~~~ㅋㅋㅋ

 

[미니나루 도서관-②]

 

오랜만에 주산학원 나카마 사츠키군을 만난 센짱~^^

센짱이랑 사츠키군...두 사람 다 8급 도전에 성공할지...

끝까지 흥미진진하게 봐주세요~~ㅋㅋㅋ

 

영상출처 : 중웹 / 자막 : 미츄 님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