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저것...^^

[후지와라 타츠야&이시하라 사토미&야마다 타카유키] [샤베쿠리007-140526] 영화 <MONSTERZ>팀 방센

핑크언니♡ 2014. 6. 27. 11:26

[샤베쿠리007-①]

 

ㅋㅋㅋ 몹시 싫어하는 사토미가 나옴에도 불구하고 재밌...

역시 믿고보는 샤베쿠리예요~~ㅋㅋㅋㅋㅋㅋ

후지와라 타츠야군 웃는데 막 왜 큥큥하지?? ㅎㅎㅎ

글구 야마다군 왜케 웃겨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저 긴장하는 모습 너무 웃겨가지구...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두사람 가지고 쇼와 오토코 배틀...ㅋㅋㅋ 굳이 왜...ㅋㅋㅋ

야마다군 술이 대체 얼마나 좋은거냐며...ㅋㅋㅋ 작작 마셔~~;;;

 

[샤베쿠리007-②]

 

사토미가 고르는 저런건 기획은 맘에 안들어~!! 안든다구~~~!!!

글구 짜고치는 고스톱인지는 모르겠지만...

후지와라군이랑 야마다군이 막 샤베쿠리 멤버들 대답 베끼는거 짱 웃김...ㅋㅋㅋㅋㅋ

 

상 및 자막출처 : 共有 클럽 박스™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