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저것...^^

[소녀시대] [another sky(어나더스카이)-140725] 데뷔 7주년 맞은 소녀시대의 서울 이야기

핑크언니♡ 2014. 7. 29. 20:50

                                                                                                                      

음......그닥 포스팅을 하고 싶지는 않았지만...일단 볼거리는 있어서...

근데 볼때마다 자꾸 혈압이 오르는 女가 있어서...이쁜 눈으로 보기가 힘드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뭐...핑크언니의 사심가득한 잡소리는 무시하시구...재밌게들 보세요~~

그나저나 저기 막걸리 무지 혹하네~~배 막걸리...메모메모...ㅎㅎㅎ

 

영상출처 : 중웹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