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저것...^^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쿠와즈기라이-140731]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VS 카토 아야코

핑크언니♡ 2014. 8. 7. 12:49

                                                                                                                     

우와아아아아~~~~~

<쿠와즈기라이>는 워낙 가끔 누구 나올때만 보니까 이렇게 호날두가 나올꺼라는 소식 전혀 몰랐어요~

진짜루 깜깜깜놀~!!!!!

호날두가 일본 방문했다는것도 첨 알았네...ㅋㅋㅋ

호날두랑 과연 누가 대결을 할까 궁금했는데...카토아나네요...ㅋ

카토아나 원래 호날두 팬인가...아주 좋아죽네 죽어...ㅋㅋㅋ

반면 호날두는 표정이 변화가 별로 없어서 걱정(?)했는데...

그래도 터뜨릴때 빵빵 터뜨려주네요...ㅋㅋ

결국 물건 홍보하러 나온거야?? ㅋㅋㅋㅋㅋㅋ

사인 유니폼도 받고 페이스 운동기구도 받고...부럽부럽...ㅠㅠㅋ

 

오늘은 두사람다 3가지 메뉴만 놓고 대결을 했네요...

호날두의 메뉴는...

양고기찹, 물만두, 참치회

카토아나의 메뉴는...

마파두부, 고르곤졸라 파스타, 우메보시

 

오늘 나의 관전 포인트는 두개...

우선은 호날두 냅킨 목에다 걸어서 티셔츠 나이키 마크 가리니까...

매니저인지가 빼라고 하니까 막 나이키가 너무 부담준다고...ㅋㅋㅋㅋㅋ

요때 디게 귀여웠구요...ㅋㅋㅋ

그리구...

마지막에 티셔츠 훌러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눈이 호강...카토아나...짱부로미...ㅠㅠ

수록 끝나고 기념사진까지 찍고 나서는 호날두가 양볼에 키스인사도 해줬...;;;

카토아나 오늘 계를 아주 제대로 탔네요...ㅋㅋㅋ

 

상출처 : 중웹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