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방송..etc

[ARASHI] [메자마시TV 外-140630] 아라시 "와쿠와쿠 학교 2014" 도쿄 공연 관련

핑크언니♡ 2014. 7. 1. 09:43

                                                                                                                     영상출처 : 중웹

 

아라시꺼 중에 와쿠와쿠는 이상하게 인연도 잘 안되고 그닥 당기지를 않아서 아직 미경험...ㅠ

근데 이번 와쿠와쿠는 이전과 다르게(?)...아니 이전에도 물론 알차고 재밌었지만~ㅋ

암튼 올해가 젤루 재밌다는 평이 있어서 좀 솔깃하기도 했었네요~

와쿠와쿠의 규모는 날로 커지는듯해요...무대 세트도 그렇고...ㅋㅋㅋ

양떼 저거 모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사키네 미치요사마가 만들어주신 야키소바 벤또 먹어보고 싶당~~

계화루에 가면 파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사키의 저 도시락이 아버님이 쓰시던거 계속 물려서 마사키 동생도 썼다는데...

마츠준 젤 갖고 싶은거 맞추는것도 넘 재밌고...

아!!

이번에도 역시 중대발표는 빠지지 않았네요~

13번째 앨범 발매 소식과 더불어 5대돔 투어~!!

이번엔 깔끔하게 11~12월에 돌고 끝내는...

마사키 생일전날이 도쿄 오라스라 미친듯 가고싶은 핑크언니입니다...ㅠㅠ나 티켓 좀...ㅠㅠ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