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KB48☆

[AKB48-유키링] [MUSIC EDGE-140407] 카시와기 유키♥ "가라오케 DE BINGO" 출연

핑크언니♡ 2014. 7. 7. 14:58

                                                                                                                   

오오...이거 재밌어요~~ㅋㅋㅋ

별거 아닌데 흥미진진...ㅋㅋㅋ 역시 빙고라 그런가~~

유키링이 이제 NMB48도 겸임을 해가지구 칸사이 방송도 나오고 그러는군요~!!

가라오케에 가서 빙고판을 만들어가지고 무작정 방마다 들어가서 이번에 나올 노래 가수 맞추기...ㅋ

저 가라오케는 근데 뭔데 막 NMB48룸도 있고 사야네 프로듀스 룸도 있고 난리네~~가보고싶닷!! ㅋㅋ

저렇게 노래방에서 막 놀고 있는데 갑자기 유키링이 들어오면 얼마나 깜놀일까요??

복받은 사람들 같으니라구...ㅋㅋㅋㅋㅋ

나두 유키링 만나고시프다구~~~~~~~~~~~~~~!!! ㅠㅠㅋ

 

영상출처 : 중웹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