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KB48☆

[AKB48-유키링&시즈카] [이키나리! 황금전설 SP-140619] 도쿄 데파치카 구루메 완전 정복

핑크언니♡ 2014. 7. 6. 11:11

                                                                                                                   

황금전설에 이런 기획도 있군요...거의 매번 본게 키스마이 나온것 뿐이라...ㅋㅋㅋ

오늘은 유키링이랑 시즈카짱이 황금전설 로케를 함께 했네요~

하루나 아이짱도 나왔어요...웃겨웃겨...ㅋㅋㅋ

갸루소네는..........................하아.............................진짜 너무 먹어...;;;

나머지 게스트들은 의견이 일치를 안해서 계속 못먹네...ㅠㅠㅠㅠ 불쌍한 유키링...ㅋㅋㅋ

하루나 아이짱 대체 왜그러세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디게 애들 마무리 인사도 없이 끝나네...;;;;; 편집본이라 뎨둉~~;;ㅋㅋㅋ

그래서 결국 결론은 일본에 너무너무 가고싶다는거...ㅠㅠ 데파치카 투어 하고시프당...ㅠㅠ

 

영상출처 : 중웹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