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KB48☆

[AKB48] 140607 - AKB48 제 6회 37th 싱글 선발 총선거 완전 생중계 <1>

핑크언니♡ 2014. 7. 3. 16:45

[AKB48 제 6회 선발 총선거-①오프닝~멤버입장]

 

크하.................나 드디어 이거 포스팅한다아아아~~~ㅠㅠ

이번엔 총선거 실방을 못달려서...물론 트윗으로 계속 순위는 실시간 확인하긴 했지만...

암튼 그래도 제대로 보고싶어서 영상을 다운받았더니 무려 5시간반짜리...;;; ㅋㅋㅋ

이걸 언제 다보냐...하면서도 역시 뭔가 이런 순위 발표는 매우 흥미진진~~ㅋㅋㅋ 

보는것도 큰일이었지만...인코딩하는것도 무지 큰일...;;;

내가 왜 이걸 굳이 포스팅을 하겠다고 이러는지...ㅋㅋㅋ

그래도 울 유키링지금까지 순위중에 최고 순위를 차지했으니까 해놔야지~~히히

인코딩 해놓은 영상이 무려 여...열개................;;;

일단...시작할게요...ㅋ

오프닝에서는 작년 총선거 영상이랑 속보 결과 같은거 보여주면서 도키도키함을 고조시켰구요...

그리고 이어서 멤버들이 차례로 입장~~!!!

어휴..............진짜 많다 많아...ㅋㅋㅋㅋㅋ

 

[AKB48 제 6회 선발 총선거-②65~80위]

 

이번 6회 총선거에서 순위 발표 범위가 좀더 확대되었어요...

작년에는 없었던 65위부터 80위까지..."업커밍걸즈"

한국을 많이많이 좋아라하는 먀오가 좀더 높은 순위에서 불렸으면 했는데...그게 좀 아쉽...ㅠㅠ

 

[AKB48 제 6회 선발 총선거-③49~64위]

 

49위부터 64위까지는 "퓨처걸즈"

 아는 얼굴들이 생각보다 많다...;;;

오오바 미나짱이랑 파루루는 바카레아에 같이 나왔을때만해도 나한테는 도찐개찐이었는데...

지금은 갭이 어마어마하네요...ㅋ

미오링도 있고 쿠라못도 있고...다들 생각보다 빨리 불리네...;;

 

[AKB48 제 6회 선발 총선거-④33~48위]

 

33위에서 48위는 "넥스트걸즈" 입니다~!!

 와우...이상하게 HKT 마쯔리같다...왜케 많이 불리는거 같지?? 기분탓인가?? ㅎㅎㅎ

음...그리구 젤 마지막에 불리면 일단 센터이긴 하지만...

순위가 하나만 더 올라가면 훨씬 다른 세상일텐데...

뭔가 용의 꼬리와 뱀의 머리의 문제인가?? ㅋㅋㅋ

 

[AKB48 제 6회 선발 총선거-⑤17~32위]

 

제일 안타까운 멤버들이 바로 이 17위부터 32위인 "언더걸즈"가 아닐까 싶네요~

미이짱이랑 미루키가 여기 있다는게 너무너무 슬푸다...ㅠㅠㅠㅠㅠㅠ

키타리에도 참 열씨미 잘하는데 아깝...

그리구 여기도 HKT 마쯔리...ㅋㅋㅋ

내가 눈여겨 봐왔던 HKT멤버들이 언더걸즈에 대거 등장이네요...

역시 사람눈은 크게 다르지 않은거 같...ㅋㅋㅋ

암튼...미루키 우는데 맘이 아프네요...역시 아이돌한테 스캔들은 치명적...;;

그니까...얘듀라~~들키지 말고 연애도 재주껏...!!! ^^;;; 제발 쫌~!!!!!!

 

아................뒷부분 선발멤버 부분은 밤에 집에 가서...;;; ㅋㅋㅋ

 

영상출처 : 중웹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