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KB48☆

[AKB48] [메챠이케-140531] 메챠 일본 여자프로레슬링 AKB48 Part

핑크언니♡ 2014. 6. 7. 02:17

                                                                                                                  

크큭...내가 지금 이걸 왜 포스팅을 하고 이찌??? -_-;;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와에이는 그냥 그런데 유이짱은 좋으니까~~풉!!

일단 포스팅은 하는데 뭔가 공개하기 민망한 포스팅이야...;;; 부끄로미...;;;

 

자막 : 카시유 님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