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KB48☆

[AKB48] [메자마시TV/ZIP!-140609] AKB48 제 6회 선발 총선거 & 유코 졸업콘 관련

핑크언니♡ 2014. 6. 19. 11:30

                                                                                                                     

AKB 총선거가 끝난지 어언 2주...ㅋㅋㅋ

원하던 결과(?)가 나와서 기분이 좋았던~~ㅋㅋㅋㅋㅋ

뭐 삿시가 너~~~무 싫어 그런건 아니지만요...

그냥 삿시가 1위인건 안어울린달까...ㅋㅋㅋㅋㅋ

울 유키링이 저렇게 자력(?)으로 꿋꿋하게 3위권을 지켜주고 있어서 그저 자랑스러울뿐~

이 언니가 응모 한장을 안해도...크큭...;;;

그리구...비때문에 한차례 연기했던 유코의 졸업콘...

그때 그냥 한시간 미뤘다 할껄...그날은 연기 발표하자마자 해뜨고 날 좋아지더니...

이번엔 아주 그냥 계속 비가...심하게 와서...;;;

유코가 졸업해서 하늘이 슬픈가봐요...ㅎ

암튼 유코 졸업  축하하고~~마유유 1위도 축하해~~!!!

 

영상출처 : 중웹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