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방송..etc

[Kis-My-Ft2] [魁!音樂番付~EIGHT~-140702] 키스마이♥쟈니즈 여름노래 인트로 퀴즈 도전~!!

핑크언니♡ 2014. 7. 11. 22:09

                                                                              

<사키가케! 온가쿠반츠케> 오늘 좀 재밌...ㅋㅋㅋㅋㅋ

역시 야외 로케는 그냥 그 분위기만으로도 좋아요~~!! ^^

앨범 홍보 나온건데...갑자기 센빠이들 백선 얘기하다가...

갑자기...갑자기...센빠이들 여름 노래 인트로 퀴즈를 했어요~!!!

키스마이 팀 VS 부사이쿠 팀은 뭐야...ㅋㅋㅋㅋㅋ

3명만 키스마이 같잖아...ㅋㅋㅋㅋㅋㅋㅋㅋ

미얏찌의 저 타키츠바 노래에 깨방정 후리하는거도 넘 웃기고...

마지막 문제에 밋군이 몸던져서 니카짱 덮친거도 웃기고...

근데 결국은 타마짱이 대형사고를...ㅋㅋㅋㅋㅋㅋㅋㅋ

부사이쿠가 홍보 하는동안 뒤에 앞줄 3명이 춤추는거 최고...ㅋㅋㅋㅋㅋ

오래살다보니 이런거도 보는구나...ㅋㅋㅋㅋㅋ

 

영상출처 : 중웹 / 자막 : 미츄 님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