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방송..etc

[ARASHI-쇼] [히루난데스!-140711] 사쿠라이 쇼 <THE MUSIC DAY 音楽のちから> 생출연 방센

핑크언니♡ 2014. 7. 14. 13:41

                                                                                                                    영상출처 : 중웹

 

<히루난데스!>는 그냥 방센을 시켜주기에 앞서 엄청 뭘 많이하네요..ㅋ

퀴즈를 너무 풀어...;;; ㅋㅋㅋㅋㅋ

마지막 문제...답 말하는 쇼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울 마사키 그렇게 화장품에 돈 많이 쓰나요?? ㅋㅋㅋㅋㅋ

암튼 방센의 길은 험난하구낭...ㅋㅋㅋㅋㅋ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