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방송..etc

[ARASHI] [THE MUSIC DAY 音楽のちから-140712] 嵐の東北未来旅 (아라시의 토호쿠 미래 여행)

핑크언니♡ 2014. 7. 16. 22:08

[嵐の東北未来旅-마츠모토 준]                                                                             영상출처 : 중웹

 

자아~~이제부터 <THE MUSIC DAY 音楽のちから> 포스팅 달릴게요~~

오늘 자기전에 다 할수 있을런지...;;; ㅋㅋㅋ

우선 람군들이 각자 멤버별로 토호쿠 지역을 응원하는 미래여행을 다녀온 내용 먼저 볼까요?!

 

마츠준은 제작년 <24時間テレビ>때 감동의 연주를 들려줬던 오케스트라 대원들과

또 멋진 무대를 보여줬네요...지휘 녹슬지 않았군...멋졍~~^^

학생들도 이젠 졸업해서 다들 어른스러워졌네요~ㅋ

준군이랑 막 오랜만이라고 저렇게 반갑게 인사하고...

준군이 많이 변했다고 알아봐주고...진짜 부럽넹...ㅠㅠㅋㅋㅋ 

 

[嵐の東北未来旅-아이바 마사키]                                                                         영상출처 : 중웹

 

울 마사키는 이와테현의 삼륙철도의 1일 승무원에 도전했어요~ㅋ

제복이랑 모자랑 너무 잘어울려~~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서 죽을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열차내 방송하는거는 더 귀여웡~~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승객들 마사키 이름듣고 웃는데 진짜 너무 부럽...저걸 타다니...ㅋㅋㅋㅋㅋ

경치 너무너무 아름다운데...3년전에 정말 피해가 컸었네요...

많은 사람들의 노력으로 다시 철도가 다니게 되어 참 다행이예요~~

 

[嵐の東北未来旅-사쿠라이 쇼]                                                                             영상출처 : 중웹

 

쇼짱도 준군처럼 2년전 <24시간~>때 찾아갔었던 이와테현을 다시 방문했어요~

재해때 하늘나라로 간 시오리짱을 위해 추모 축구 시합을 했었죠...

2년만에 다시 모여서 또 경기를 했는데요...ㅋㅋㅋ 울 쇼짱 굴욕 장면 왜케 많아...ㅋㅋㅋ

그래도 역시 주인공은 젤 마지막 젤 중요한 순간에 빛나는거죠?? ㅋㅋㅋ

 

[嵐の東北未来旅-니노미야 카즈나리                                                                    영상출처 : 중웹

 

니노밍은 이와테를 무대로 중대 뉴스를 조사했대요~

니노밍꺼 너무 웃겨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와테의 새 명물은 내사랑 고구마인가?! 짱짱 맛나보여~~ㅠㅠ

그리구 상뒤짚는 세계대회 저건 대체 뭥미...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연기력이랑 의상까지 채점되고...일단 밥상위에 있는거 멀리 날려야하는데...ㅋㅋㅋ

울 헐리웃 배우 니노밍이 얼마나 연기를 잘하는지 좀 봐주세여~ㅋㅋㅋㅋㅋ

 

[嵐の東北未来旅-오노 사토시]                                                                             영상출처 : 중웹

 

울 리다는 미야기현에 가서 리다가 좋아하는 바다에서 낚시를...ㅋ

담당 PD랑 AD랑 다 배멀미로 중도 하차하는데도 울 리다는 씬나게 가자미를 잡습니다~~

조개구이...ㅠㅠㅠㅠ 전복구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

호타테 버터구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맛있는 식재료들이 많이 잡히고 그러는건 좋은데...그래도 여전히 많이 불안한건 사실이죠...ㅠㅠ

그 사실이 좀 슬프네요...ㅠㅠ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