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방송..etc

[ARASHI] [THE MUSIC DAY 音楽のちから-140712] 아라시 미니콘서트 in 후쿠시마

핑크언니♡ 2014. 7. 16. 22:47

                                                                                                                     영상출처 : 중웹

 

람군들의 토호쿠 지역 응원차 열린 미니콘서트~~!!!

국립에서 하는 야외공연만 보다가 이렇게 조촐한 무대를 보니까 참...부럽...;;;

너무 가깝쟈나~~~ㅠㅠㅋㅋㅋ

오늘 온 팬들...펜라도 엄청 다양하게 들고왔어...ㅋㅋㅋ

言葉より大切なもの

언제들어도 정말 넘넘 씬나네요~~나도 펜라 꺼낼뻔...ㅋㅋㅋ

그리구 우리한테는 엄청 찔끔찔끔 보여줬지만...

ハダシの未來

 Løve Rainbow

A・RA・SHI

이렇게 신나는 노래들 쭉 부르고...

람군들 옷갈아입고 나와서 감동의 멘트 한마디씩 하고...

果てない空

크하...뭔가 엄청 감동적이고 이쁜 무대예요~~

비눗방울이 저렇게 환상적일 일이야?? ㅋㅋㅋ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