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방송..etc

[ARASHI] [THE MUSIC DAY 音楽のちから-140712] 아라시♥ 15주년 Special Talk & Live

핑크언니♡ 2014. 7. 17. 00:20

                                                                                                                    영상출처 : 중웹

 

올해는 아라시가 데뷔 15주년이 되는 해이지요~

그래서 이렇게 스페셜 무대를...!!!

근데 진짜 나죽으라고...나 순이 한번 죽어보라고 구성한 무대같네요...ㅠㅠ

왜 내가 젤루 좋아하는 두곡이 이렇게 한꺼번에 연타로 빵빵!!! ㅋ

아...라이브에 앞서서...

사회보고있는 쇼짱한테 한마디씩 하는 람군들 넘 귀엽고~~ㅋ

울 마사키 ㅠㅠㅠㅠ 진짜 마사쇼는 사랑입니다~♡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리구 대기실에 진짜루 테레비 없어???

쇼짱 올해 사회 어땠냐니까 리다가 테레비 없어서 못봤다고...ㅋㅋㅋ

데뷔 15주년을 맞이해서 15년을 되돌아보면서 한마디씩 했구요...

이제 진짜루 스페셜 라이브 무대~~

♪Hero

♪Monster

♪GUTS!

♪Hero 오랜만에 들으니까 너~~~~~~~~~~~~무 좋당~~!!!

♪Monster는 진짜 언제 봐도 세상에서 젤 멋져~~ㅠㅠ

아아악~~~갑자기 아라시콘 너무너무 가고싶어지네요~~~DVD라도 좀 봐야겠...;;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