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방송..etc

[ARASHI-쇼] [ハピくるっ!-140801/임금님의 브런치-140802] 사쿠라이 쇼 "花王" 新CM 발표회

핑크언니♡ 2014. 8. 6. 15:49

                                                                                                                   

람군들은 정말 CF계의 왕자님들이예요~~^^

쇼짱은 어느새 카오 CM 하고 있었던거죠??

"花王"의 Essencial 샴푸 新CM 발표회가 있었는데요...ㅋ

쇼짱이 한바퀴 돌면서 샴푸통이 된다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웃김...ㅋㅋㅋㅋㅋㅋㅋ 엉성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쇼짱 이런 단순한 턴도 왠지 약할꺼 같은데...ㅋㅋㅋ

계속 돌고 또 돌고...안쓰러졌나 몰라요~~ㅎㅎㅎ

저 샴푸도 함 써보고 싶네~~~준군꺼보다 좋으려나?? ㅋㅋㅋ

 

영상출처 : 중웹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