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My マサキ♡

[ARASHI-아이바/Hey!Say!JUMP-치넨] [아이바 마나부-140720] #063 - 두뇌 체조를 하자~!!

핑크언니♡ 2014. 8. 8. 11:40

                                                                              

꺅~~오늘 마나부에는 쟈니즈 후배가 나왔어요~~ㅋㅋㅋ

점프의 치넨군이 드라마 방센을...ㅋㅋㅋㅋㅋ

마사키 방센 막 못하게 하는거 너무 귀여워서 주금...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막 머리 굴려야하는 문제 푸는거 넘 재밌는데...

물론 잘 풀린다는 전제 하에...ㅋㅋㅋㅋㅋ

여러분도 모두 종이와 펜을 꺼내놓고 한번 같이 뇌운동을 해보자구요~~ㅋ

 

영상출처 : 중웹 / 자막 : ARA JIMAKU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