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My マサキ♡

[ARASHI-아이바/히가시야마 노리유키] [아이바 마나부-140727] #064 - 자연산 장어로 장어덮밥을 만들어라!

핑크언니♡ 2014. 8. 8. 12:00

                                                                          

ㅋㅋㅋ 마나부 2주 연속 쟈니즈 코라보~

지난주엔 후배가 나오더니 이번주엔 대센빠이가...ㅋㅋㅋ

히가시야마상이 나오셨어요...울 마사키 어렵게 말이지...ㅋㅋㅋㅋㅋ

일본도 우리 복날처럼 장어먹는 날이 있네요~

뭐든 직접 해야 직성이 풀리는 마나부 식구들은 오늘 장어덮밥 만들기에 도전~~

근데 장어도 양식 아니고 자연산 장어 굳이 잡겠다고 난리난리...ㅋㅋㅋ

장어 손질하는 장면은 으윽...........보고싶지 않아...;;;

근데 장어는 너무 맛있긔~~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요즘 가뜩이나 몸도 안좋은데 장어구이 먹으러 가고싶네...ㅜㅠ

장어 구울땐 진짜 침이 한바가지 쏟아지네요...너무 맛있어보영~~

막 환청이 아니고 환후...(후각이니까...ㅋ)가 느껴지는...어디선가 냄새가 나는거 같아...ㅠㅠ

글구 저 수제 간장은 정말 쓸모가 짱짱이네요~~

우나동 타레 만들때도 썼어...ㅋㅋㅋㅋㅋ

근데 자연산이 다 맛있는게 아닌가봐요...히가시야마상 마사키꺼 한입 먹더니...크크큭...ㅋㅋㅋㅋㅋㅋ

암튼!!!!! 나도 우나동 먹고시퍼~~~~~~~~~ㅠㅠㅠㅠ

 

영상출처 : 중웹 / 자막 : ARA JIMAKU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