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nKi Kids/+ [新堂本兄弟](終)

[KinKi Kids/타키&츠바사] [신도모토쿄다이-140810] #615 - 타키츠바 & 다이치 마오 편

핑크언니♡ 2014. 8. 17. 21:52

                                                                             

오오~~지난주에 이어 또 쟈니즈 코라보~!! ^^

타키츠바가 올해는 앨범 자주 내는군요~ㅋ

새 싱글 『抱夏-ダキナツ-』홍보하러 나왔어요~~

타키는 언제봐도 참 그대로군요...ㅋ

츠바사군은 여전히 스페인병은 심한거 같긴 한데...ㅋㅋㅋ

그래도 수염은 안기르니 봐주겠어...;;;ㅋㅋㅋㅋㅋ

츠바사군 살뺀거 얘기하면서 체지방률 6%라고...그럼 면역력이 떨어져서 감기 걸리기 쉬운가봐요~

그랬더니 쯔요시군이 왜 자긴 체지방률 낮지도 않은데 감기 잘걸리냐고...ㅋㅋㅋㅋㅋㅋ

아프리카가 나라가 아니었다는걸 이제 알았다니...

타키 대장님...대체 뭔일이예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그거에 반응하는 타카미나땜에 진심 빵터졌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츠바사군이 요즘 빠졌다고 말한 개그...ㅋㅋㅋ

다메요~다메다메~ㅋㅋㅋㅋㅋ

저번에 유코가 졸업여행으로 <메챠이케>에서 했을때 넘 인상깊어서 계속 입에 붙었었는데...

일본일렉텔연합...여기 직접 부를줄이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오늘은 新! 베스트히트 타카미도 완전 볼거리~~!!!

킨키와 타키츠바 네명이 함께 부르는 ♪硝子の少年

 

 영상 및 자막출처 : 共有 클럽 박스™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