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nKi Kids/+ [新堂本兄弟](終)

[KinKi Kids/V6-미야케 켄] [신도모토쿄다이-140803] #614 - 카타오카 아이노스케 & 미야케 켄 편

핑크언니♡ 2014. 8. 7. 16:36

                                                                         

오늘 쿄다이 게스트는 카타오카 아이노스케상이랑 V6의 켄군~!!

두 사람이 부타이를 한대요~~그래서 홍보하러 나왔지요~~ㅋ

아이노스케상 얘기는 전에 시야가레에서도 들었던거네...ㅋ

켄군이랑 츠루베상이랑 저렇게 친한 술친구인건 진짜 깜놀이네요...ㅋㅋ

쟈니즈 들어와서 뭐가 젤 놀란거냐니까 쟈니상이 일본인인거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웃겨...ㅋㅋㅋ

쟈니즈가 나왔으니까 또 추억파는 댄스타임도 빼놓을수 없죠~~

진짜 한참 전 후리를 저렇게 몸이 기억한다는거...

정말 쟈니즈들 볼때마다 싱기방기~~~ㅋㅋㅋㅋㅋ

뒤에 자잘한 얘기들도 재미나요~~~재밌게 보세용~~^^

 

 영상 및 자막출처 : 共有 클럽 박스™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