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방송..etc

[Kis-My-Ft2&SMAP] [FNS 27時間テレビ-140727] "スマップBUSAIKU!?"(스맙 부사이쿠!?)

핑크언니♡ 2014. 8. 25. 22:03

[スマップBUSAIKU!?-①]

 

ㅋㅋㅋ <키스마이 부사이쿠>가 인기가 많은건 사실이지만...

이렇게 스맙 센빠이들과 코라보를 하게될 줄이야...ㅋㅋㅋ

정말 너무나 획기적인 기획인것 같아요~~푸하하

그래서 이름하야..."스맙 부사이쿠"를 스페셜하게 하게되었지용~~

아...!! 그에 앞서서 부사이쿠들 라이브 무대도 있구요...

자와찡이 타이삐 모노마네 메이크도 했네요...짱짱~

진짜 자와찡 너란 아이...너무 놀랍구나...와우~~

키스마이 7명에 스맙 5명...12명이서 생방송으로 부사이쿠를 하는건데...

12명이 순서도 뽑기로 뽑고...주제도 다 다르고...ㅋ

나카이군이 옆에 있는데 밋군더러 사회 보라고 하니까 긴장이...ㅋㅋㅋ

으아아~~타이삐가 밋군 긴장 풀어주는거 또 큥큥큥~~ㅋㅋㅋ(7분 58초경입니다..ㅋ)

오늘은 라이브로 하는거라 마이코상도 카와구치 하루카짱...ㅋㅋㅋ

너무 키스마이 나이에 맞춘거 아니냐고 나카이군 격한 항의...흐흐

첫번째 주자는 센짱~~!!

주어지는 주제에 따른 연기가 끝나고 나면 관객들...아리요시상 오오쿠보상이 채점을...ㅎㅎ

점수나 결과는 직접 봐야 재밌으니 코멘트 안쓸께요~~ㅋ

 

[スマップBUSAIKU!?-②]

 

두번째 차례는 SMAP의 쯔요뽕~!! ^^

쿠사나기군 엄청 졸려했는데...잠이 확깼겠네...ㅋㅋㅋ

세번째는...울 타이삐~~^^

타이삐~~킹의 저력을 보여줘~~!! 플리즈~~ㅋㅋㅋ

네번째는 밋군...ㅋ

후지키타가 이렇게 붙어서 나오다니...후후후

다섯번째 도전자는 고로군~~!!

고로군...괜찮으려나...;;; 걱정...ㅋㅋㅋ

여섯번째는 드디어...!! 기무라군~~!!

진심 기대되는 순서...ㅋㅋㅋ

 

[スマップBUSAIKU!?-③]

 

전반부가 끝나고 후반부에 접어들었습니다~~^^

후반부에는 마이코가 오오시마 유코짱으로 바꼈어요~~꺄아악~~

키스마이 중에 안한 사람들 누구징??? 타마짱 기대기대~~!!!

게다가 연기하는 무대도 카페가 아니고 방이예요 방...ㅋㅋㅋ

일곱번째 도전자는 왓타구요~~여덟번째 도전자는 미얏찌

키스마이의 구멍들...ㅋㅋㅋㅋㅋ 걱정이네~~;;;

아홉번째 도전자는 나카이군이예요~~

자긴 러브라인 드라마도 일절 안찍는다며 시작전 엄살...ㅋ

열번째 차례는 타마짱~~^^

울 킹만큼이나 기대하고 있어요~~~화이팅~~!!!

열한번째 도전자는 싱고군이군요...ㅋㅋㅋ

뭔가 웃긴거 빵 터뜨려줄까봐 준비했네...ㅋㅋㅋ(근데 달달...ㅋ)

마지막 도전자는 우치노 쿠소가키 니카짱~~ㅋㅋㅋ

열두명꺼 다 볼라니까 좀 길기도 길었지만...

역시 부사이쿠는 키스마이들끼리 하는게 재밌는듯해요...ㅎㅎㅎ

생방송이라 뭔가 평소 부사이쿠 같은 재미를 못끌어낸듯...그쵸??

근데 가끔은 이렇게 스페셜로 다른 그룹이랑 같이 하는것도 환영~~ㅋㅋ

 

영상출처 : 중웹 / 자막 : 미츄 님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