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방송..etc

[Kis-My-Ft2-타마] [풋스마-140801] 여자의 거짓말 간파하기 배틀 ; 타마짱 방센

핑크언니♡ 2014. 8. 29. 14:19

                                                                          

허허허...울 타마짱 아이돌인데...;;;

<풋스마>는 항상 이러네요...;;;

에로이 아저씨들 사이에 껴서 타마짱까지 물들어...;;; -_-+

쯔요뽕 센빠이...타마짱이 심한거 할까봐 걱정하니까 괜찮대...요즘 아이돌은 그런것도 하는거라고...ㅋㅋㅋ

센빠이가 막아주지는 못할망정 부추기고 있엉...;;; ㅋㅋㅋㅋㅋ

"미사기 여자 간파하기 배틀" 라운드 1은...

사기 메이크업 찾아내기~~~!!! 아니 사기 메이크업 안한 사람 찾긴가??

4명 중 3명은 쌩얼이 완전 다른사람...ㅋㅋㅋ

암튼 여기까진 괜찮았는데...

라운드 2가 문제...;;; 숨은 거유를 찾는거...;;;;; 끙...;;;

가슴큰 아이돌 그룹 KNU는 또 뭥미...정말 퐝당...ㅋㅋㅋㅋㅋㅋㅋㅋㅋ

H컵 속에 숨어있는 리얼 B컵 찾기...;;;

카메라 헬기 쯔요뽕이 조종할때 웃겨 죽을뻔...ㅋㅋㅋㅋㅋ

마지막에 방센 몇분 할라고 울 타마짱 수고했어용~~^^

 

영상출처 : 중웹 / 자막 : 미츄 님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