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My マサキ♡

[ARASHI-아이바] [아이바 마나부-140831] #069 - 외국인에게 일본의 훌륭함을 전달해라~!! 제 1탄

핑크언니♡ 2014. 9. 3. 00:33

                                                                    

오늘 <아이바 마나부>는 신기획이예요~~ㅋㅋㅋ

마나부택시에 외국인을 태우고 거리를 다니면서 일본의 훌륭함에 대해 소개하는...대결이예요...ㅋ

갑자기 뜬금없이 무슨 대결이야...ㅋㅋㅋㅋㅋ

마사키 VS 사와베군 VS 와타베상

마사키...역시 국민아이돌답게 길거리에서 광고사진으로 자주 만날수 있지요~ㅋ

요즘은 우리나라에도 다이소가 다 있지만...

일본 다이소는 정말 그야말로 천국이예요~~하루 종일 있으래도 있을수 있을듯...ㅋㅋㅋ

저 반숙용기 탐나네...ㅋㅋㅋ

그리구...일본은 거리에 자판기 정말 너무 많죠...

저기에 저렇게 주소를 적어놓은건 정말 너무 똑똑한듯~!!!

나름 선수권이었으니까...누가 1등 할지 잘 봐주세요~~^^

 

영상출처 : 중웹 / 자막 : ARA JIMAKU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