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언니's 속닥속닥^^

140907 - HAPPY BIRTHDAY TO 핑크언니♡ From.아라시 & 키스마이

핑크언니♡ 2014. 9. 8. 20:01

[2014 ARASHI Johnny's net 생일축하 메시지]

 

[2014 Kis-My-Ft2 Johnny's net 생일축하 메시지]

 

 ㅋㅋㅋ 또또또 돌아왔어요~~생일이...ㅋㅋㅋ

반갑지도 않은...이라고 말하면 뭔가 슬픈가?!

암튼 나이 한살 더 먹는건 기쁘진 않지만...

그래도 생일이라 많은 지인들한테 축하도 받고...

행복한 일상에 다시한번 감사하게 되는 그런 날이네요~~

올해는 추석연휴랑 딱 겹쳐가지구...추석때문에 다 모인건지 내 생일땜에 모인건지...

암튼 가족들이랑은 그렇게 복작복작하게 보냈구요...ㅋㅋㅋ

그래서 노느라 덕분에 하루 늦게 포스팅을...ㅋ

아라시랑 키스마이의 파미 생일 축하 메시지 어떤건지 궁금하신 분들 보시라구 올려요~~ㅎ

이번에 아라시는 막 쇼짱이 케익 촛불도 불어주고...리다가 선물도 주고...ㅋㅋㅋ

마사키의 츄~가 젤 기뻤지만...ㅋㅋㅋㅋㅋ

글구 키스마이들은 이상한거 해지마...ㅋㅋㅋㅋㅋㅋㅋㅋㅋ

키스마이들 언제부터 이렇게 연기에 욕심 많았어?? ㅎㅎㅎㅎㅎ

올해도 별건 아니지만 재밌는 생일 축하 메시지에 한번 웃고 넘어가네요~ㅋ

고맙다!! 쟈니즈...ㅋㅋㅋ

(이런거 말구 티켓을 줘...-_-+)

 

영상녹화 : 핑크언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