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언니's 속닥속닥^^

160907 - HAPPY BIRTHDAY TO 핑크언니♡ From.아라시 & 키스마이

핑크언니♡ 2016. 9. 7. 23:51

[2016 ARASHI Johnny's net 생일축하 메시지]

 

ㅋㅋㅋ 진짜루 오랜만에 쓰는 핑크언니 속닥속닥 폴더...!! ^^;;

네네...핑크언니 오늘 생일이었어용~~후후후

오늘이 가기전에 급 파미 생일 축하영상 녹화뜨고...ㅋㅋㅋ

이거 올리면서 보니까 작년꺼는 영상을 안올렸더라구요?!

정말 이놈의 정신머리...;;;

해마다 이거라도 보는 재미로 파미 연장하는건데...(뿌뿌~~XXX 틀려!!!)

파미 회원들한테 어떤 생일 축하 영상이 오는지...궁금하신분들 보세용~히힛

이젠 한살한살 나이먹는게 별로 기쁜 나이는 아니지만...ㅋ

이렇게 생일날 아라시 생일 축하 영상 받고...

니노밍이랑 리다땜에 괜히 빵터지구...ㅋㅋㅋㅋㅋ

생일은 좋긴 좋네요~~~히히

 

[2016 Kis-My-Ft2 Johnny's net 생일축하 메시지]

 

아니 키스마이들은 이거 언제 찍은거니??

울 타이삐 옷이 털달린 야상...ㅋㅋㅋㅋㅋ 계절감 제로네 증말...ㅋㅋㅋ

그래두 울 타이삐가 선물 준다할때 진심 심쿵~♥

 

 

 

심쿵해서 캡쳐도 한번 해보았어요...ㅋㅋㅋ

 

영상녹화 : 핑크언니♡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