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nKi Kids

[KAT-TUN&KinKi Kids-코이치] [The소년구락부 PREMIUM-140917] Premium Talk & History : 도모토 코이치

핑크언니♡ 2014. 10. 4. 23:59

 

또 한참만에 캇툰이들 쇼쿠라 프리미엄 포스팅이네요~

오늘 "Premium Talk & History" 게스트는 킨키의 도모토 코이치군입니다~!!

음...한때 우와사였는지...진짜였는지...(지금 생각해보면 꽤 진실쪽에 가까운...)

킨키 센빠이들한테 엄청 밉보여가지구 쿄다이 방송에도 못나오고...

막 그런다는 소문이 있었었죠...ㅋㅋㅋㅋㅋㅋㅋ

킨키 센빠이들 백 설때...뭐랄까 맨날 사고치고...혼나고...

암튼 난리도 아니었던 사고뭉치 제멋대로 캇툰이들...ㅋㅋㅋ

지금은 다들 정말 어른됐네요...ㅋㅋㅋㅋㅋ

지금 이렇게 센빠이랑 방송에서 허심탄회하게 얘기 할 수 있는게 다행이예요~;;

추억담긴 옛날 영상도 보고...센빠이랑 이런저런 얘기도 하고...좋네요~^^

 

상 및 자막출처 : 共有 클럽 박스™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