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nKi Kids

[KinKi Kids] [음악의 날(音楽の日)-140802] 킨키키즈 Talk & Live

핑크언니♡ 2014. 8. 7. 15:08

                                                                                          상 및 자막출처 : 共有 클럽 박스™

 

킨키는 딱히 스맙라인은 아닌데...

암튼 킨키도 <음악의 날>에 나왔어요~~

나카이군이랑 서로 엄청 반가워하네...ㅋㅋㅋㅋㅋ

서로 방송으로 보고있다고...ㅋㅋㅋ

쟈니상이 쯔요시군한테 나카이군이랑 닮았다고...ㅋㅋㅋ 저놈의 YOU...YOU...ㅋㅋㅋ

오늘 킨키의 라이브 무대는...

♪フラワ-

♪Hey! みんな元氣かい?

두곡입니다~~^^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