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nKi Kids

[KinKi Kids-쯔요시] [도쿄 라이브 24시-140403] MC 도모토 쯔요시 : 외로운 사람의 고민

핑크언니♡ 2014. 4. 19. 23:56

[도쿄 라이브 24시-①]                                                                               영상출처 : 중웹            

                                                                                                         자막 : 共有 클럽 박스™

 

ㅋㅋㅋ오늘 MC는 쯔요시군~!!

모집 테마 너무 웃겨요...자기랑 닮은 사람 모이래...ㅋㅋㅋㅋㅋ

그리고 오늘의 고민은 외로운 사람의 고민...

크하...정말 일본은 참 사고가 프리한 나라...;;;

저런 엄마를 둔 딸이 이렇게 방송에 고민을 말하다니...

엄마가 44살...엄마의 새로 생긴 남친이 38살...ㅋㅋㅋ

할말이 딱히 없...;

 

[도쿄 라이브 24시-②]                                                                               영상출처 : 중웹            

                                                                                                         자막 : 共有 클럽 박스™

 

 

음...엄마 엉덩이 냄새 맡는 애는 또 뭐여...;;; 에휴...;;;

마지막 고민 상담은 좀 무겁네요...;;;

드라마야 드라마...;;;

분위기업 부대가 찾아간 남자네 집...어휴...;;; 청소좀 하지...ㅋ

젤 마지막에는 쯔요시군 닮은 사람들이 모였어요...푸하하...;;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