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nKi Kids

[KinKi Kids-쯔요시] [도쿄 라이브 24시-140410] MC 도모토 쯔요시 : 외로운 사람의 고민

핑크언니♡ 2014. 6. 2. 19:16

[도쿄 라이브 24시-①]                                                                               영상출처 : 중웹            

                                                                                                          자막 : 共有 클럽 박스™

 

ㅋㅋㅋ 나 이거 도쿄 라이브 24시 디게 띄엄띄엄 포스팅하네...;;;

쯔요시군거도 역시나 재밌어요~~

지난주에도 쯔요시군때 유독 독특한 사연들이 많았는데...

오늘은 일단 짧고 알찬 쯔요시군 생일 축하로 시작...ㅋㅋㅋㅋㅋㅋ

자꾸 카메라 메센 하는거 너무 웃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집합 라이브도 쯔요시군이랑 생일 같은 사람들 모이는건데 몇명이나 모이게 될런지...기대기대~

글구 혼자살아서 혼잣말 는다는 사람은 많이 봤는데 중계는 또 뭐람...ㅋㅋㅋ

 

[도쿄 라이브 24시-②]                                                                               영상출처 : 중웹            

                                                                                                          자막 : 共有 클럽 박스™

 

이어지는 고민은 대머리 아빠랑은 놀지 않겠다는 딸을 둔 엄마의 고민...ㅋㅋㅋ

친구들이랑 있을때도 긴장하게 된다는 여성의 고민...등등이 나왔구요...

중계나간 삼바부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도 진짜 빵터지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무리 집합 라이브도 진짜 짱짱이예요~~~

4월 10일이 생일인 사람 왜케 많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츠 만그로브상한테 선물도 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재밌는 쯔요시군이예요~~흐흐흐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