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もしもツア-ズ]

[Kis-My-Ft2-타이삐] [모시모투어즈-140524] Vol.537 - 관동 최대급 구루메 마쯔리 "만파쿠"~!!

핑크언니♡ 2014. 10. 9. 22:40

 

진짜 이런 구루메 마쯔리는 한번쯤 꼭꼭 가보고 싶은데...

근데 가면 진짜 정신을 잃을지도...ㅋㅋㅋㅋㅋ

저렇게 맛난 200가지 이상 구루메 중에서 어떻게 골라 먹을수가 있죠?? ㅠㅠ

오늘은 그중 베스트 20을 소개해준다는군요...고맙게도...ㅋ

두 팀으로 나눠서 No.1을 맞추기 대결을 했는데 과연 어느팀이 맞췄을까~요?!

하아.............우니조개구이 저거 뭐야...ㅠㅠ

나를 또 야밤에 울게 만드네...ㅠㅠㅠㅠㅋ

근데 볼수록 점점 더 심해져요...ㅠ 홋카이도 해산물 덮밥...예thㅜㄹ이네 증말...ㅠㅠ

하지만 나의 우니 사랑도 넘어설 하나가 있네요...

진짜 이건 뭐 비쥬얼부터...눈부시게 아름다운...ㅠㅠㅋ

메론 통째로 크림소다★

저걸 꼭 먹어보고 죽어야할텐데...흐흑...ㅠㅠㅋ

근데 1위는 의외네?? ㅎㅎㅎ

 

영상출처 : 중웹 / 자막 : 미츄 님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