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もしもツア-ズ]

[Kis-My-Ft2-니카] [모시모투어즈-140503] Vol.534 - 로컬선으로 간다~! 제철 보소 구루메 투어

핑크언니♡ 2014. 5. 25. 23:34

 

오늘 모시투어는 골든위크의 한가운데에서 소개하는 여행지...또 보소반도네요~

보소반도 유독 자주 떠나는듯해요...ㅋ

로컬선을 타고 떠나는 제철 보소 구루메 투어~~!!!

기차 안에서 먹는 도시락들이 증말 예술이네요~~ㅠㅠ

그리구 TKG...타마고 카케 고항...ㅠㅠㅠㅠㅠㅠㅠㅠ

저건 또 모야...노른자 탱글탱글한거 어쩜 좋죠?? 짱짱 맛나보여요...어흑...ㅠㅠㅋㅋㅋㅋㅋ

오늘 지금 보소반도 소개하긴 한거임?? ㅋㅋㅋ 계속 먹을꺼만 나와서...ㅋㅋㅋ

 

영상출처 : 중웹 / 자막 : 미츄 님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