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もしもツア-ズ]

[Kis-My-Ft2-타마] [모시모투어즈-140419] Vol.532 - 꽃의 융단 만끽~ 보소 2대 꽃밭 투어

핑크언니♡ 2014. 5. 23. 23:50

                                                                                                                    영상출처 : 중웹

                                                                                                                   자막 : 미츄 님

 

부러운 모리산츄 두사람...또 타마랑 여행갔다왔네...;; 부럽~~

일본 여자 게닌들 참 부러워요~~쟈니즈들이랑 엄청 방송 많이 하니까...ㅋㅋ

오늘 모시투어는 꽃밭 투어네요~~

튤립이랑 잔디벚꽃 저렇게 왕창 피어있다니~~~스게~~

너무너무 이쁘네요~~^^

튤립 밭은 그야말로 네덜란드 그 자체고...타마 전통의상까지 입었어...ㅋㅋㅋ

이치하라 SA는 또 왜케 맛난게 많아...ㅠㅠㅠㅠ

잔디벚꽃은 도쿄 독일 마을에 있군요...

색깔이 핑쿠핑쿠한것이 너무 맘에 드네요~~ㅋㅋㅋ

그리구 독일...하면 역시 소시지죠?? 소시지~~~먹고시포~~~~!!!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