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もしもツア-ズ]

[Kis-My-Ft2-왓타] [모시모투어즈-140329] Vol.530 - 니혼바시 COREDO2&3 新구루메 먹기 투어

핑크언니♡ 2014. 5. 16. 23:55

                                                                                                                    영상출처 : 중웹

 

오늘 모시투어에서는 도쿄내 니혼바시에 새로 오픈한 COREDO 무로마치 2&3을 소개합니다~~

아에 신 구루메 가게들을 돌면서 먹는 투어이므로 몹시 괴로울것이 예상됩니다...;; ㅎㅎ

난 오늘 족발 거하게 먹고 왔으니 좀 괜찮겠지...ㅋㅋㅋ

그나저나 저 초라한(?) 츠케모노 스시는 뭔가요...;;; 스시에 저런 장난 치지마~~~;;;ㅋ

역시 스위츠는 정말 참을수 없이 맛나보여요...ㅠㅠㅠㅠ

후지야호텔의 저 파이들~!!! ㅠㅠㅠㅠ 10개도 10초안에 먹을수 있겠어...;;;

크하...........그리고 저 호화로운 우니 전문점...!!!!!

진짜 눈물이 나네요...저 우니가 넘쳐나는 파스타...ㅠㅠㅠㅠ

그리구...오하기...는 정확하게 어떤 맛이죠?? 찹쌀떡이랑 비슷한가??

나 왜 먹어본것도 같은데 기억이 이리도 없는지...ㅋㅋㅋ

+

아참...!!!

오늘 왓타군 생일이었지요~~~5월 16일~~!!! ^^

왓타가 오늘 모시투어 당번이라 한번 언급하고 가요...축하해~~!! ㅋㅋㅋ

happy-birthday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