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もしもツア-ズ]

[Kis-My-Ft2-미얏찌] [모시모투어즈-140405] Vol.531 - 벚꽃 만개~! 특등석에서 보는 도쿄 꽃구경 투어

핑크언니♡ 2014. 5. 17. 01:50

                                                                                                                    영상출처 : 중웹

 

ㅋㅋ 내가 포스팅을 미루고 미루다 하는게 여기서 티가 빵~!!

사쿠라 만개를 이제 포스팅하면 참 미안하죠?! ☞☜ ㅋㅋㅋ

저렇게 뚜껑없는 오픈버스(?)로 꽃구경을 하니까 정말 넘 즐겁고 좋네요~~

그리고 도시락이 정말 다양하게 잘 발달한 일본~!!

백화점 지하마저 천국이네요 천국...도시락 너무 이뿌당~~

핑크언니도 오하나미 벤또...까지는 아니고 암튼 벤또 싸가지고 소풍 다녀왔는뎅~~

......................2주전에...ㅋㅋㅋ

그냥 그렇다구요...;;; 속닥속닥 포스팅을 안해서 찔려서 고백한건 아니구요...;;; ㅋㅋㅋㅋㅋ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